익스마케팅

Portfolio

롯데제과 빼빼로데이 굿즈 MKT

FOOD&HEALTH

롯데제과

DATE : 2020.11 |  

캠페인 진행 배경

- 빼빼로데이 기념 빼빼로 고데기 굿즈 출시 기념 이벤트 홍보 필요
2030 젊은 세대에게 적극 홍보되기를 원하는 MKT니즈

 
마케팅 전략
 
2030 여성 인플루언서 운영을 통해 빼빼로 고데기 굿즈 제품 후기형 컨텐츠 생산
- 2030 여성 주 이용 커뮤니티에 빼빼로 이벤트 홍보 진행 및 굿즈에 대한 긍정 적인 여론 형성

 

캠페인 결과

- 2030 여성 인플루언서 운영을 통해 빼빼로 고데기 굿즈 제품 후기형 컨텐츠 생산
- 2030 여성 주 이용 커뮤니티에 빼빼로 이벤트 홍보 진행 및 굿즈에 대한 긍정 적인 여론 형성


17135ae5581177c29bea1b12327b504f_1612157992_5045.jpg
17135ae5581177c29bea1b12327b504f_1612157992_563.jpg
17135ae5581177c29bea1b12327b504f_1612157992_6023.jpg
17135ae5581177c29bea1b12327b504f_1612157992_647.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