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주앙 달항아리 신제품 홍보를 위한 온라인 MKT
DIGITAL MKT롯데칠성음료 마주앙 달항아리
| DATE : 2023.12 ~ 2024.01 |
캠페인 진행 배경
마주앙 달항아리 신제품 홍보 및
연말, 연초 시즌 판매 증대를 위한 온라인 MKT 진행
마케팅 전략
1) 부부/ 가족 크리에이터를 섭외하여 제품 슬로건을 강조하고,
유쾌한 상황을 연출하며 특별한 날에 어울리는 제품임을 어필
2) 활성화된 파워페이지를 활용하여 소비자에게 자연스러운 침투
캠페인 결과
광고 릴스 누적 조회수 274.2만 회 달성
제품 홍보 및 후기 콘텐츠 확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