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지니 온라인 MKT
DIGITAL MKT오지니
| DATE : 2024.04 |
캠페인 진행 배경
오지니 제품 홍보를 위한 온라인 MKT 진행
마케팅 전략
타겟 관심도 높은 인플루언서/파워블로그 활용
타겟 활동이 높은 카페 내 제품 긍정 후기 형성
캠페인 결과
네이버 VIEW 탭 내 고관여 키워드 상위 점유
카페 및 블로그 게시물 통해 일반 유저 리뷰 다수 발행
오지니 제품 홍보를 위한 온라인 MKT 진행
타겟 관심도 높은 인플루언서/파워블로그 활용
타겟 활동이 높은 카페 내 제품 긍정 후기 형성
네이버 VIEW 탭 내 고관여 키워드 상위 점유
카페 및 블로그 게시물 통해 일반 유저 리뷰 다수 발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