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푸드 유아왓유잇 비건페어 행사 홍보를 위한 온라인 MKT
DIGITAL MKT신세계푸드 유아왓유잇 비건페어
| DATE : 2024.04 |
캠페인 진행 배경
2024 코리아 비건페어 행사 홍보 및 방문 유도
마케팅 전략
관련 카테고리의 인플루언서를 활용하여
타겟에 행사 참여 유도
캠페인 결과
네이버 VIEW 탭 내 고관여 키워드 상위 점유
행사 및 매장 관련 리뷰 증가
2024 코리아 비건페어 행사 홍보 및 방문 유도
관련 카테고리의 인플루언서를 활용하여
타겟에 행사 참여 유도
네이버 VIEW 탭 내 고관여 키워드 상위 점유
행사 및 매장 관련 리뷰 증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