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근당건강 어린이홍삼 신제품 홍보를 위한 온라인 MKT
DIGITAL MKT종근당건강 어린이홍삼
| DATE : 2024.03 |
캠페인 진행 배경
신규 런칭 제품 홍보 및 제품 판매 증대 목적
마케팅 전략
타겟 관심도 높은 인플루언서 활용하여
제품 인지도 확보 및 후기 확산
캠페인 결과
주부/육아 타겟 인플루언서 활용하여
신제품 출시 정보 및 후기 콘텐츠 확산
신규 런칭 제품 홍보 및 제품 판매 증대 목적
타겟 관심도 높은 인플루언서 활용하여
제품 인지도 확보 및 후기 확산
주부/육아 타겟 인플루언서 활용하여
신제품 출시 정보 및 후기 콘텐츠 확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