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동 비타500 데일리 이뮨샷 제품 홍보 및 구매 유도를 위한 온라인 MKT
DIGITAL MKT광동 비타500 데일리 이뮨샷
| DATE : 2024.05 |
캠페인 진행 배경
광동 비타500 데일리 이뮨샨 제품 홍보 및
제품 판매 증대 목적
마케팅 전략
타겟 관심도 높은 인플루언서 활용하여
제품 인지도 확보 및 후기 확산
캠페인 결과
2030 여성 뷰티/일상/식품 타겟 인플루언서 활용하여
제품 정보 및 후기 콘텐츠 확산
광동 비타500 데일리 이뮨샨 제품 홍보 및
제품 판매 증대 목적
타겟 관심도 높은 인플루언서 활용하여
제품 인지도 확보 및 후기 확산
2030 여성 뷰티/일상/식품 타겟 인플루언서 활용하여
제품 정보 및 후기 콘텐츠 확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