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스마케팅

Portfolio

광동 비타500 데일리 이뮨샷 제품 홍보 및 구매 유도를 위한 온라인 MKT

DIGITAL MKT

광동 비타500 데일리 이뮨샷

| DATE : 2024.05 |

캠페인 진행 배경

광동 비타500 데일리 이뮨샨 제품 홍보 및

제품 판매 증대 목적

마케팅 전략

타겟 관심도 높은 인플루언서 활용하여

제품 인지도 확보 및 후기 확산

캠페인 결과

2030 여성 뷰티/일상/식품 타겟 인플루언서 활용하여

제품 정보 및 후기 콘텐츠 확산


5c8dcbc1b70d95b1ddebb0d9aaa944d3_1739771478_0966.png
5c8dcbc1b70d95b1ddebb0d9aaa944d3_1739771478_8757.png
5c8dcbc1b70d95b1ddebb0d9aaa944d3_1739771479_5425.png
5c8dcbc1b70d95b1ddebb0d9aaa944d3_1739771480_2513.png
5c8dcbc1b70d95b1ddebb0d9aaa944d3_1739771481_2871.p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