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스마케팅

Portfolio

롯데백화점 타임빌라스 수원점 오픈 홍보를 위한 온라인 MKT

DIGITAL MKT

롯데백화점 타임빌라스 수원

| DATE : 2024.05 |

캠페인 진행 배경

백화점 오픈 홍보 및 매장 방문 유도

마케팅 전략

1) 사전 홍보 파워블로그/인스타그램 운영으로 방문 유도

2) 활성화된 파워페이지 활용

3) 사후 홍보 파워블로그/인스타그램 운영으로 후기 확보

캠페인 결과

1) 매장 오픈 전, 기대감을 조성할 수 있는 콘텐츠 확산

2) 매장 오픈 후, 리뷰 콘텐츠 확산


5c8dcbc1b70d95b1ddebb0d9aaa944d3_1739771691_0457.png
5c8dcbc1b70d95b1ddebb0d9aaa944d3_1739771691_5589.png
5c8dcbc1b70d95b1ddebb0d9aaa944d3_1739771692_4189.png
5c8dcbc1b70d95b1ddebb0d9aaa944d3_1739771693_6291.png
5c8dcbc1b70d95b1ddebb0d9aaa944d3_1739771694_7187.p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