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프린터/포토프린터 제품 홍보 및 구매 유도를 위한 온라인 MKT
DIGITAL MKT삼성 프린터 가정의달
| DATE : 2024.05 |
캠페인 진행 배경
집에서 다양한 출력물 활용하여
가족 및 친구들과 함께 시간 보내는 컨셉으로
제품 판매 증대 목적
마케팅 전략
타겟 관심도 높은 인플루언서 활용하여
제품 정보 및 후기 확산
캠페인 결과
4050 부모, 2030 타겟 인플루언서 활용하여
제품 인지도 및 후기 콘텐츠 확산
집에서 다양한 출력물 활용하여
가족 및 친구들과 함께 시간 보내는 컨셉으로
제품 판매 증대 목적
타겟 관심도 높은 인플루언서 활용하여
제품 정보 및 후기 확산
4050 부모, 2030 타겟 인플루언서 활용하여
제품 인지도 및 후기 콘텐츠 확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