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스마케팅

Portfolio

종근당건강 마시는 유산균 신제품 홍보를 위한 온라인 MKT

DIGITAL MKT

종근당건강 마시는 유산균

| DATE : 2024.02 ~ 2024.05 |

캠페인 진행 배경

종근당건강의 신제품 마시는 유산균을 홍보하기 위한 

온라인 MKT 진행

마케팅 전략

타겟 설정 후 타겟 관련도가 높은 블로그, 인스타그램, 

파워페이지, 유튜브 등 다양한 채널로 MKT 진행

제품 후기 확산과 자연스러운 제품 인지 유도

캠페인 결과

유튜브 조회수 약 9만 회 달성

인스타그램 릴스 및 피드 조회수 약 21만 회, 

좋아요수 약 4만 건 달성


5c8dcbc1b70d95b1ddebb0d9aaa944d3_1739772814_9993.png
5c8dcbc1b70d95b1ddebb0d9aaa944d3_1739772815_3841.png
5c8dcbc1b70d95b1ddebb0d9aaa944d3_1739772815_6802.png
5c8dcbc1b70d95b1ddebb0d9aaa944d3_1739772816_4058.png
5c8dcbc1b70d95b1ddebb0d9aaa944d3_1739772817_0318.p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