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룩 요코하마 온라인 MKT
DIGITAL MKT클룩 요코하마
| DATE : 2024.12 |
캠페인 진행 배경
클룩 X 요코하마 여행 홍보를 위한 온라인 MKT 진행
마케팅 전략
1) 여행 고관여 유튜버 활용하여 여행 후기 콘텐츠 발행
2) 여행 상품 인지도 확산 및 관심 증대
캠페인 결과
유튜브 조회수 약 5만 회, 좋아요수 2,510건, 댓글수 177건 달성
클룩 X 요코하마 여행 홍보를 위한 온라인 MKT 진행
1) 여행 고관여 유튜버 활용하여 여행 후기 콘텐츠 발행
2) 여행 상품 인지도 확산 및 관심 증대
유튜브 조회수 약 5만 회, 좋아요수 2,510건, 댓글수 177건 달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