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스마케팅

Portfolio

클룩 요코하마 온라인 MKT

DIGITAL MKT

클룩 요코하마

| DATE : 2024.12 |

캠페인 진행 배경

클룩 X 요코하마 여행 홍보를 위한 온라인 MKT 진행

마케팅 전략

1) 여행 고관여 유튜버 활용하여 여행 후기 콘텐츠 발행

2) 여행 상품 인지도 확산 및 관심 증대

캠페인 결과

유튜브 조회수 약 5만 회, 좋아요수 2,510건, 댓글수 177건 달성



5c8dcbc1b70d95b1ddebb0d9aaa944d3_1739774560_3735.png
5c8dcbc1b70d95b1ddebb0d9aaa944d3_1739774560_7215.png
5c8dcbc1b70d95b1ddebb0d9aaa944d3_1739774561_0639.p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