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주류 여울 온라인 MKT
DIGITAL MKT롯데주류
| DATE : 2024.01~2024.02 |
캠페인 진행 배경
롯데주류에서 새롭게 출시 된 제품으로 다양한 컨셉으로
신상제품 홍보 및 구매유도 콘텐츠 제작
마케팅 전략
1) 제품 출시 전/후로 나누어 마케팅 진행하여 제품 관심 유도
2) 파워블로그, 인스타그램, 파워페이지, 커뮤니티 등 다양한 채널을 활용하여 제품 이슈잉
3) 인플루언서별 홈술/파티 등 다양한 컨셉으로 진행하여 언제 어디서든 즐기기 좋은 제품으로 확산 유도
캠페인 결과
인스타그램 컨텐츠 좋아요 66,463회 달성
커뮤니티 조회수 17,442회 달성
블로그 제품 고관여 키워드 상위노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