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하이마트 캠페인 온라인 MKT
DIGITAL MKT롯데하이마트
| DATE : 2024.08 ~ 2024.12 |
캠페인 진행 배경
롯데하이마트에서 매달 진행하는 프로모션 어필을 위한 온라인 MKT 진행
마케팅 전략
매달 프로모션 내용에 맞는 타겟 인플루언서, 유튜브, 파워페이지, 커뮤니티 등 다양한 채널을 활용하여 프로모션 참여 유도
캠페인 결과
1) 유튜브 누적조회수 6만8천회 도달
2) 파워페이지 누적조회수 16만회 도달
3) 청소기 고관여 키워드 상위노출
4) 자연스러운 커뮤니티 배포로 인한 프로모션 관련 긍정적인 여론 확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