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스카이라이프 온라인 MKT
DIGITAL MKTKT 스카이라이프 롯데하이마트 캠페인 온라인 MKT
| DATE : 2024.03~2024.09 |
캠페인 진행 배경
스카이라이프 상품의 혜택 및 이벤트를 효과적으로 홍보하고
소비자의 관심과 참여를 유도하기 위한 온라인 MKT 진행
마케팅 전략
1) 파워블로그 콘텐츠 활용하여 스카이라이프 상품 및 이벤트, 혜택에 대한 상세 정보 제공
2) 카페 배너 및 게시판을 활용한 지속적인 노출로 상품 인지도 상승 및 고객 유입 극대화
캠페인 결과
1) 온라인 플랫폼 내 브랜드 및 프로모션 관련 키워드 검색 점유율 확대
2) 이벤트 참여 증가 및 상품 혜택에 대한 긍정적 인식 형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