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스마케팅

Portfolio

리스테린 캠페인 온라인 MKT

DIGITAL MKT

리스테린

| DATE : 2024.04 |

캠페인 진행 배경

21일 리스테린 사용 챌린지 콘텐츠를 확산하기 위한 숏폼 콘텐츠를 활용한 마케팅 진행 

마케팅 전략

캠페인 컨셉에 맞는 타겟 인플루언서 및 유튜버를 활용하여 21일 사용 여정을 담는 콘텐츠 제작 및 배포 

캠페인 결과

1) 릴스 조회수 15만회 달성

2) 500개 이상의 긍정적인 댓글 형성으로 21일 챌린지 확산 


eb725682fbe8cf9d1b089e5d6381877f_1745394221_2139.png
eb725682fbe8cf9d1b089e5d6381877f_1745394221_4549.png
eb725682fbe8cf9d1b089e5d6381877f_1745394221_6867.png
eb725682fbe8cf9d1b089e5d6381877f_1745394221_9039.p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