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스테린 캠페인 온라인 MKT
DIGITAL MKT리스테린
| DATE : 2024.04 |
캠페인 진행 배경
21일 리스테린 사용 챌린지 콘텐츠를 확산하기 위한 숏폼 콘텐츠를 활용한 마케팅 진행
마케팅 전략
캠페인 컨셉에 맞는 타겟 인플루언서 및 유튜버를 활용하여 21일 사용 여정을 담는 콘텐츠 제작 및 배포
캠페인 결과
1) 릴스 조회수 15만회 달성
2) 500개 이상의 긍정적인 댓글 형성으로 21일 챌린지 확산
21일 리스테린 사용 챌린지 콘텐츠를 확산하기 위한 숏폼 콘텐츠를 활용한 마케팅 진행
캠페인 컨셉에 맞는 타겟 인플루언서 및 유튜버를 활용하여 21일 사용 여정을 담는 콘텐츠 제작 및 배포
1) 릴스 조회수 15만회 달성
2) 500개 이상의 긍정적인 댓글 형성으로 21일 챌린지 확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