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슨즈베이비 캠페인 온라인 MKT DIGITAL MKT 존슨즈베이비 처음처럼 캠페인 온라인 MKT 롯데스피리츠 스카치하이 캠페인 온라인 MKT | DATE : 2023.12~ 2024.01 |캠페인 진행 배경기존에 BABY로 진행하던 타겟을 '나를 위해 소비'하는 2035 타겟 대상으로 마케팅 하여 제품 사용 연령층 확산 유도마케팅 전략1) 자기 전 나만의 루틴으로 활용하는 제품으로 숙면을 원하는 2035세대 제품 구매 유도 2) 캠페인 타겟 고관여 인플루언서/파워블로그/파워페이지를 활용하여 제품 실사용 및 올영 행사 소구 콘텐츠 제작캠페인 결과1) 릴스 누적 조회수 5만2) 인스타그램 콘텐츠 누적 조회수 8만 3) 인기 파워페이지 내 지인 태그를 통한 자발적 확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