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스마케팅

Portfolio

처음처럼 캠페인 온라인 MKT

DIGITAL MKT

롯데주류

캠페인 진행 배경

 

변경된 처음처럼 라벨 뒷면의 QR코드를 찍으면 즉석에서 바로 들을 수 있는 김지원과 구교환의 보이스로 새로운 술자리 놀이 문화로 포지셔닝 유도

마케팅 전략

술자리 놀이 문화로 유도하기 위해 인스타그램/파워페이지/커뮤니티를 활용하여 긍정적인 여론 확산


캠페인 결과

1) 인스타그램 콘텐츠 누적조회수 20만회 달성

2) 커뮤니티 총 조회수 8천회, 댓글 200개 이상으로 처음처럼 관심 및 구매 확산


7a63eae47c9a743f760054ae19049309_1745556526_7176.png
7a63eae47c9a743f760054ae19049309_1745556527_131.png
7a63eae47c9a743f760054ae19049309_1745556527_6425.png
7a63eae47c9a743f760054ae19049309_1745556528_1452.png